론칭 기념해 운동 전문 인플루언서와 함께 전 세계 여성 응원하는 ‘포 슈퍼우먼’ 캠페인 전개
생활문화기업 LF가 전개하는 영국 슈즈 브랜드 ‘핏플랍(FITFLOP)’이 인체공학적 설계로 완성한 브랜드 첫 번째 애슬레저 슈즈 라인 ‘비타민(Vitamin) 스니커즈’를 출시했다.
핏플랍이 새롭게 선보인 ‘비타민 스니커즈’ 라인은 현대인의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헬스 트레이닝부터 러닝, 산책 등 다양한 여가활동을 모두 소화할 수 있게 설계된 퍼포먼스 스니커즈다.
핏플랍은 브랜드 첫 퍼포먼스 라인에 신발 제작 노하우와 기술력을 모두 담았다. 특히 자체 기술로 완성된 ‘네오다이나믹(NeoDynamic)’ 미드솔(midsole, 신발 중창)은 발에 가해지는 압력과 충격을 완화해 어떤 활동에도 편안함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우수한 유연성과 통기성을 가진 니트 소재를 적용해 발을 감싸는 듯한 일체감을 주며, 보다 편안하게 신고 벗을 수 있도록 설계했다.
기능성뿐만 아니라 디자인적 요소로 매력을 더했다. ‘비타민 스니커즈’는 글로벌 색채연구소 팬톤(Pantone)이 2022년 올해의 색으로 선정한 ‘베리페리(Very Peri)’ 계열의 라일락 컬러를 비롯해 핫핑크, 화이트, 그레이, 블랙, 믹스 컬러 등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어 개성에 맞게 애슬레저(athleisure) 룩부터 원마일웨어, 캐주얼 스타일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핏플랍은 친환경 가치를 담아 재활용 소재로 완성한 ‘리사이클링 버전’도 함께 선보였다. 글로벌 재활용 표준 인증(GRS)을 획득한 PET 폴리에스테르 소재로 갑피를 제작하고, 플라스틱 폐기물 재활용 소재와 천연 찻잎 줄기 등을 사용해 밑창을 완성했다.
한편 LF는 핏플랍 ‘비타민 스니커즈’ 라인 출시를 기념해 전 세계 여성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는 ‘포 슈퍼우먼(For Superwomen) 캠페인’을 전개한다. 캠페인 앰버서더로는 85만 구독자를 보유한 운동 전문 인플루언서 ‘비타민 신지니’를 선정하고, 영상 및 이미지 콘텐츠를 통해 그녀의 건강하고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 노하우를 공개하는 등 고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핏플랍 ‘비타민 스니커즈’는 2월 28일부터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lfmall.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핏플랍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fitflop_korea)을 통해 다양한 화보와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판매가는 18만 9천 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