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11-26 (화)
[식.음료 라운지] 서울우유, 제26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 / 빙그레, ‘비바시티 애사비 톡톡’ 와디즈 펀딩 목표 달성
[식.음료 라운지] 서울우유, 제26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 / 빙그레, ‘비바시티 애사비 톡톡’ 와디즈 펀딩 목표 달성
  • 이승훈 기자
  • 승인 2024.11.13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지속가능한 디자인 선보이는 등 경영 성과 인정받아

 

서울우유협동조합 최경천 상임이사가 대한민국 디자인대상 디자인경영 부문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고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최경천 상임이사가 대한민국 디자인대상 디자인경영 부문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고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제26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경영 부문에서 대통령상 표창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서울우유는 ‘우유로 세상을 건강하게’라는 경영이념 아래, 어려운 시장 환경에서도 대한민국 낙농산업 발전과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해 왔다. 이를 통해 서울우유는 지속가능한 디자인 경영을 선보이는 등 브랜드 위상을 강화한 경영 성과의 공로를 인정받았다.

주요 성과로는 87년의 역사 속에서 서울우유만의 고유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개발하고 이를 통해 전세대를 아우르는 레트로 콘셉트로 다양한 브랜드 협업을 기획하며 소비자 인지도 향상 등에 적극적인 행보를 보인 점 등을 꼽을 수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디자인팀 계신기 팀장은 “서울우유의 역사가 곧 대한민국 우유의 역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지난 87년간 브랜드 가치를 바탕으로 디자인 인프라 구축에 힘써왔다”며 “다시 한번 영광스러운 자리에 함께 하게 돼 감사 드리며, 향후에도 서울우유는 비전과 연계한 디자인 철학과 창의적인 장인 정신이 발현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디자인코리아 2024’는 오는 17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진행된다.

‘디자인코리아 2024’ 서울우유협동조합 브랜드관 팝업 현장
‘디자인코리아 2024’ 서울우유협동조합 브랜드관 팝업 현장

 

빙그레, ‘비바시티 애사비 톡톡’ 와디즈 펀딩 목표 초과 달성

 

신제품 ‘비바시티 애사비 톡톡’
신제품 ‘비바시티 애사비 톡톡’

 

빙그레가 신제품 ‘비바시티 애사비 톡톡’이 와디즈 펀딩 목표액을 초과 달성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31일부터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리워드 펀딩을 진행한 비바시티 애사비 톡톡은 판매 호조를 보이며 펀딩 13일 만에 목표 금액을 초과 달성했다.

비바시티 애사비 톡톡은 빙그레의 건강지향 브랜드 ‘빙그레 건강tft’가 새롭게 선보이는 씹어 먹는 정제형으로 애플사이다비니거의 줄임말로 최근 미국, 유럽 등 해외에서 유행하며 인기가 급증했다. 빙그레는 식초 특유의 쿰쿰한 맛을 섭취하기 어려운 소비자를 위해 애사비를 소형 정제에 압축하여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1포당 최대 1,000mg 함량의 사과초모식초분말이 함유됐고, 유산균배양건조물, 레몬밤잎추출분말, 야채혼합농축분말, 비타민, 미네랄 등 엄선된 원료를 추가적으로 배합해 제품을 설계했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와디즈 펀딩은 최대 66% 할인의 울트라 얼리버드, 56% 할인의 슈퍼 얼리버드 등 여러 구성으로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비바시티 애사비 톡톡을 비롯한 빙그레 건강tft 제품들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빙그레 건강 tft몰’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빙그레 관계자는 “상큼 달콤하면서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비바시티 애사비 톡톡’으로 애사비 섭취 루틴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